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정*호 2007-05-10 불만 교보생명 부전동사옥 280
저는 교보생명에 근무하는 FP지점장입니다.
항상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시는 리얼코의 직원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임차사옥에서 근무할 때와 당사 사옥에서 근무할 때의 차이점은 정말 크게 느껴집니다.
너무나 쾌적한 환경과 친절하신 리얼코 직원분들의 자세에서 고객에 대한 저희들의 자세를 다시 한 번 돌아보곤 합니다.
특히 부전동 사옥에 근무하시는 모든 분들의 친절은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 본받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구요.
단지 조금 아쉬운 것이 있어 건의를 드립니다.
오래된 건물이다 보니 주차시설이 너무 협소한 것이 문제중에 문제입니다.
특히 부전동 사옥에 교보문고가 입점하고 나서부터는 주차문제는 더욱 힘든 부분이 되었습니다.
현재의 주차용량으로는 어떠한 방법을 강구하더라도 어려움이 많으리라 봅니다.
현재의 법 테두리 안에서 주차시설의 증축을 반드시 해야 한다고 봅니다.
영업하는 회사이다 보니 필수품이 차량인데 이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정말 힘들어집니다.
아무리 건물 관리를 잘하더라도 주차에 관한 부분이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건물의 우수성이 사라진다고 봅니다.
해서 건의를 드립니다.
1. 먼저 현재의 주차공간을 극대화시킬수 있도록 주차요원에 의한 차량주차가 집중적으로 될수 있도록 조치해 주셨으면 합니다.
2. 주차장 증설에 더욱 관심을 가지셔서 주차용량을 확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차가 해결되지 않는 상황에서 교보의 영업력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새로운 FP들을 채용한다는 것이 참 어려운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정에 차가 있으니 왠만하면 차를 가지고 영업하는 것이 일반적이니까요..
다들 나름대로의 고충이 있으리라 봅니다.
최고의 회사인 교보 리얼코의 적극적인 도움을 기대합니다.
(부전동 사옥 소장님 이하 모든 직원님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도 꼭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2007-05-10 05 10 2007 2:17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