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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드립니다

이*수 2007-04-17 제안(요청) 230


설문담당하시는분께
4월17일 오전 설문관련 전화를 한번(교보리얼코일것으로추측됨) 받았는데, 제가 업무상 복잡한 건때문에 과민상태에서 설문하신내용에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그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다른 설문이 필요하시다면 친절한 답변을 드릴것을 약속하면서 메일로 설문해주시면 더욱 적절한 답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좋은시간 되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4-18 04 17 2007 7:00A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세심한 배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교보리얼코 전 직원은 앞으로도 고객님의 이런 관심에 보답하고자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