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잘 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희 2007-03-30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248


안녕하세요.
저는 며칠전부터 일정기간의 프로젝트를 위해
영등포 사옥을 사용하게 된 교보생명 직원입니다.
사용은 며칠전부터 했지만 사전준비는 한달전 부터
진행했었기 때문에 관리소장님을 비롯한 리얼코 가족분들을 만나게 된것은 한달 전 쯤 부터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것은
잘된점, 좋은점, 훌륭한 점은 그렇다고
칭찬의 말을 건낼 줄 알아야 하고 그것이 잘해주신
분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감사드리고 싶은 것은
우선, 정확하고 친절한 안내에 대한 것입니다.
처음 이곳을 방문해서 안내가 필요할때 경비를 봐주시는 분이 먼저 인사를 하시며 안내를 적극적으로 도와주셨읍니다.친절만큼 중요한 것은 정확한 안내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는, 깨끗한 환경입니다.
여사원이 많은 건물이라 화장실 관리가 쉽지않은 일은데
부지런히 움직여주시고 프로젝트 공간을 수시로
살펴주시는 미화여사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세번째는 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도 한분에게 얘기한
내용이 관련일을 하시는 분들께 잘 커뮤니케이션 되어서
여러번 얘기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고충이 해결되었다는
것입니다.
내부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시는 것 같고,
프로세스도 잘 정립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먼저 적극적으로 살펴주시는 것 더없이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4-03 04 3 2007 3:29P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글 잘받았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글은 교보리얼코 전직원에게 큰 힘이됩니다. 앞으로 고객님께 더 큰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