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판교 플레이뮤지엄 입니다.

플********경 2015-02-02 칭찬 교보생명 의정부사옥 377


안녕하세요.
판교 플레이뮤지엄 총무팀 서선경이라고합니다.

어느덧 준공후 1년이 훌쩍 지났네요.
준공이후 건물의 안정화를 위해 밤낮계절구분없이 애써주신 교보리얼코 이은규소장님외 관리자모든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간단히 글을 남깁니다.

소장님의 남다른 주인의식과
행정,건축,전기,기계,소방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파트장님들께서
비용절감과 합리적인 운영관리에 많은고민과 노력을 기울여주고 계십니다.

눈오늘날이면 누가먼저랄거없이
퇴근길에도 빗자루를 잡고 눈을 쓸어주시는 모습에
임직원들이 많은 감사의 글을 게시판에 올려주셨었고
가끔은 무리한 요청이나 문의에도 막힘없이 언제나 해결해주시는
플레이뮤지엄의 슈퍼맨들 이십니다.

이런게시판이 있는걸 알았다면 좀더 많은 감사의 글을 올렸을건데.
아쉬우면서도 지금이라도 인사를 드릴수있어서 기쁘네요.

앞으로도 지금과같이 함께 건물운영관리에 애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5-02-02 2015-02-02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을 알아봐주시고 이렇게 격려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시기에

저희 직원들도 큰 힘을 얻습니다.

앞으로도 가장 믿을 수 있고 언제나 든든한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각자 맡은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