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조*호 2015-01-28 불만 339
안녕하세요
금연건물에서
지속적인 흡연으로
비흡연자가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영등포 사옥 4층 남자화장실 ...입니다.
제발 건강해지고 싶습니다.
개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5-01-28 2015-01-28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화장실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셨을 고객님께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금연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으나 부족한 부분이 이렇게 발생함에 대해 저희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흡연 문제가 반복되지 않도록 앞으로 더 세심하게 관리토록 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