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박*수 2014-06-20 칭찬 교보생명 동성로사옥 409
안전 점검 관리가 무엇보다 예민한 요즘입니다..
회사 자체에서도 여러가지 예방 및 훈련을 계획, 진행하고 있지만
안학경소장님 및 직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소화기 사용하는 법을 저희 직원들
조회시간에 맞추어 오셔서 친절히 설명해주시는 등..)로 핫트랙스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장을 관찰하시며 혹 미흡한 부분이 보일 경우 바로 행동으로 옮기며 시정해주시고
사다리와 도구함 상자가 무거워 힘들만도 하신데
먼저 웃으주시며 인사 건네는 직원분들 뵐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제 곧 매스컴을 통해 불쾌지수가 높다..
열대야 현상.., 자외선 노출로 인한..등의 내용으로
무더위 소식이 이어질것 같아요ㅠㅠ
물론 대구가 그 정점을 찍겠지만
안학경 소장님과 리얼코 직원분들 계서셔
핫트랙스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도^^
핫트랙스에서 근무하고 있는 우리 직원들고
안전불안감 같은거 전혀!, 결코!! 없이
쎤~~~하게, 신뢰를 가지고 즐거운 쇼핑, 근무를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지하 5층..
보이지 않는곳에서 많은 노력을 해주시는 여러분 계셔서
저희가 많이 행복합니다^^ 고맙습니다~~~~~~~~~~~~~~~~~
2014-06-23 2014-06-23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저희의 노력에 관심가져주시고 칭찬까지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안전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 요즘, 저희의 적극적인 노력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관리가 필요한 곳은 즉각적으로 처리하여
고객님 모두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칭찬과 격려를 건네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무덥고 비도 많이 내리는 여름, 동성로에서는 모두가 환하게 미소 지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