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김*규 2005-01-24 불만 교보생명 부전동사옥 231
교보생명 건물에 노후화된 E/V를 교체해달라고 수십번 건의를 하였지만 그때마다 정비업체를 불러 고치는 시늉만 하는건지 여전히 E/V문이 닫히고 움지이지 않고 열리지 않는 것은 변함없습니다
결과 오늘 E/V 안에서 19분동안 갇혀있었습니다 6층과 7층의 중간에서.. 누가 한번 목숨을 잃어야지 노후화된 E/V를 교체할건지요..
누가 건물 책임자인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의 자녀가 갇혀 있다 E/V추락을 해야만 노후화된 E/V를 교체할건가요? 묻고싶습니다. 정녕 누가
죽어야만 합니까? 그게 교보생명 건물을 관리하는 담당자의 모토 입니까? 역경극복을 도와주는 것이 교보인데 없는 역경을 만드는 것이 교보입니까? 귀중한 생명이 없어져야 하나요?
교보생명 E/V에 갇힌지가 수십번이나 됩니다. 이번에도 고치는 시늉만 한다면 회장님 및 청와대 앞으로 내용증명을 보낼것입니다
01 24 2005 11:43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