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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타워지부 감사합니다

박*희 2004-11-12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288



안녕하십니까?
교보생명 고객서비스기획팀의 박청희 대리입니다

금번 11월17일(수)은 우리 교보생명이 5년 연속으로 고객만족경영
대상을 받는 날입니다

이번 수상소식이 전해지고 수상일 행사 준비를 하다보니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을 위한 현장 심사때 도움을 주셨던
분들이 생각이 나서 글을 올립니다

교보타워지부는 새 건물이라 별 무리가 없을 줄 알았습니다
작년 현장심사는 동작에서 했는데 건물이 노후해서
여러가지 손이 많이 가서 고생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브리핑 장소 자체가 없었습니다
강남트리플지점 회의실은 너무 작았고 교보자동차보험은
적당하긴 했는데 교보생명에서 초청해서 교보자동차보험 회의실로
심사위원을 모신다는 것이 이치에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LG카드가 나가고 공실로 되어있던 장소를 회의실로
만들어야 했습니다

이때 사옥관리 지부장님과 김병율 관리과장님께서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장소선정과, 화분배치, 게시물부착, 청소, 테이블 배치등등
제가 미처 생각지 못했던 부분도 솔선해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환영문구, 안내원배치, 화분받침과 덮게, 시건장치, 청소등등

사원들의 미소 머금은 인사와 안내는 제가 심사를
위해 추가로 말씀드릴 사항이 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교보 리얼코에 대한 평 또한 좋았습니다
제가 고객서비스기획팀에 있지만 많이 배우고 간 느낌입니다
회장님께서 고객만족경영을 강조하시는 것이 사원들에게 까지도
깊숙히 스며들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실무선에서 관리과장님과 상의할 일이 많았는데 빌딩 곳곳을
돌보시느라 자리에 거의 없으신 것을 보고
이래서 이큰 빌딩이 잘 운영되는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른 분들(입주사, 사원)의 평도 좋았습니다

모든 분들을 초청하고 싶지만 이번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식에 초청을 드리고 싶습니다
수고 많으셨고 잘 도와 주셨고 앞으로도 앞날에 많은 발전
있으시길 바랍니다

결과가 좋게 나서 더 그렇겠지만 도와주신 교보리얼코
교보타워지부 모든 분들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12 6 2004 10:00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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