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사옥관리소장님을 칭찬합니다.

이*철 2012-08-29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312


평소에도 친절하고 신속하게 업무지원을 해주시지만
금차 지원단 SSP교육 지원을 위해 퇴근을 미루어 가시며, 불편함은 없는지 일일이 챙기는 모습. 칭찬합니다.
태풍에도 비를 맞아 가며 건물 주변을 수시로 순찰하며, 행여나 생길수 있는 안전사고를 대비하시는 모습. 칭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2-08-29 08 29 2012 5:32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의 글로 넉넉한 마음 전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태풍 볼라벤으로 인해 걱정이 많으셨지요. 혹시 피해가 발생하지는 않을까하여 직원들 모두 수시로 점검하고 대비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을 알아봐주시고 격려를 잊지 않으신 고객님이 계시기에 저희는 더욱 힘을 얻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