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노원 상계교보빌딩 리얼코 소장님및 사원분께 감사드립니다.

김*정 2012-05-21 칭찬 교보생명 상계동사옥 236


안녕하세요 노원고객프라자 김현정입니다.
저는 이번에 상계빌딩에 리얼코 소장님과 사원분께 많은 도움을 받아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 이렇게 몇자 올립니다.
프라자에 사용하는 고객번호 호출기의 고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몇일동안 휴일까지 포함하여 많은 도움을 주셔서 월요일 아침 정상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관련 지원회사에서 빨리나와 해결해 줬어야 하는데
전화로 이것저것 설명하는데 제가 모르는 분야라 어찌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리얼코사원께서 직접 전화통화도 해주시고 관련된 업무를 도와주셨을 뿐만 아니라 토요일 업체에서 나와서 봐주시도록 본인도 주말에 시간을 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소장님께서는 관련된 장비를 구입하기 어려우면 구할수 있는지 도와주시겠다며 직접 프라자로 오시기기도 했구요
같은 건물에 근무하면서 얼굴보기도 힘들고 인사나누기도 어려운게 현실인데 먼 친척보다 이웃사촌이라는 말이 새삼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항상 많은 도움을 주시고 계시지만 이번엔 정말 마음을 표현해 드리고 싶어 처음으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항상 건강하고 좋은일 가득 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2-05-21 05 21 2012 11:22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꼭 필요한 순간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며 이러한 저희의 노력들을 알아봐주시고 격려를 잊지 않으신 고객님 덕분에 저희는 더욱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가까이에서 서로 힘이 되어주고 밝은 미소로 인사나눌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행복한 오늘 보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