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엄청 감동했습니다.

이*우 2011-11-24 칭찬 교보생명 교보문고(광화문) 508


안녕하세요. 저는 교보문고에 재직하고 있는 이석우라고 합니다.
교보생명 23층 행사를 마치고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아차하는 순간 300여장 조사결과가 있는 서류봉투가 엘레베이터 틈으로 빠지고 만 것이죠. 순간 펄럭거리는 소리가 크게 들리더군요. 먼저 자료가 중요하긴 하지만 엘레베이터가 걱정되더라구요.
1층으로 내려와 요청을 했는데 시간은 10시간 넘은 상황이었어요. 그런데 친절하게도 2분이 내려오셔서 엘레베이터 점검을 침착하게 하시고 엘레베이터 밑으로 안으로 들어가셔서 모든 종이를 수거해서 저에게 돌려주시더라구요. 한시간넘는 작업이었는데 미소를 잃지 않으시고 해주셔서 엄청 감동했습니다.

제가 뭐라도 대접하고 싶어서 몇층에 계신지 여쭈어봐도 극구 사양하시는데 제가 성함을 몰래 적는다고 했는데 스마트폰에서 날라가서 이름을 알수가 없네요. 인상착의는 머리가 시원하신 분 외 1명입니다(^^)

하여튼 어제 너무 감사드렸습니다. 담에 뵈면 제가 꼭 밥사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1-11-24 11 24 2011 4:33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소중한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서류봉투가 엘리베이터 안에 빠지는 순간 많이 난감하셨을텐데 저희 직원들의 도움이 있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고객님의 격려에 기꺼이 수고를 아끼지 않았던 저희 직원들의 마음도 뿌듯하리라 생각합니다.

꼭 필요한 순간에 믿음직한 모습으로 고객님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날씨는 춥지만 따뜻한 마음은 많이 나눌 수 있는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