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영 2011-11-18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260
월요일 출근을 하니 사무실 냉장고 전기 공급이 안되고 있었어요 혹시나 나오셨을까 하면서 연락드렸는데 전화를 받아주셨습니다,,,흔쾌히 바로 오셔서 전원 상태 복구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사무실 이단화일 서랍이 고장이 나서 불편했어요 하루는 또 문이 닫히지 않아서 열어둔채 퇴근을 했습니다. 다음날 다른분의 도움으로 문은 닫혔지만 계속 신경을 쓰이게 했지요,,,,근데 세상에서 가장 친절하신 7층 여사님께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시고 서랍장을 구해서 갖다 놓으셨어요
아침에 출근해서 너무 너무 기분이 좋아 절로 흥이 났지 고객 서비스 품질을 담당하는 저에게는 기분좋은 체험
이였습니다,,,,두분 모두 신속하고 친절하게 도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11-11-21 11 21 2011 10:37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넉넉한 마음이 담긴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쌀쌀한 날씨지만 고객님의 칭찬 덕분에 가슴이 훈훈해집니다.^^
절로 흥이나는 기분 좋은 서비스로 함께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오늘 되시길 바라며,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