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 안산빌딩 관리소장님!! 감사합니다

오*숙 2011-11-09 칭찬 교보생명 안산사옥 179


안녕하세요. 잘 못쓰는 글이지만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것은 감사하는 마음을 어떻게 표현할 수 없을까 해서입니다. 제가 보험문제로 안산에 있는 교보생명을 찾게 되었는데 지상에 주차장이 만차되어 지하2층 주차장으로 내려갔습니다. 거기서도 주차선에 차량이 만차되어 어쩔 수 없이 기계 주차기에 주차하는데 처음 이용하다보니 차량 바퀴가 턱을 넘어버렸습니다. 당황하여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는데, 근처를 지나가는 관리자 한분이 친절히 다가와 저를 안심시키더니 무사히 차량 바퀴를 빼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그 분은 많이 놀란 나에게
다친곳은 없는지 마음을 진정시키는 세심한 배려가 너무 고마웠습니다. 1층 객장에서 그분이 누군신지를 물어보니 교보리얼코 관리소장님이란 이야기를 듣고 이렇게 홈페이지에 고마운 마음을 표현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1-11-10 11 10 2011 11:41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익숙치 않은 곳에서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저희 직원이 도움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세심한 배려의 마음이 누군가에겐 큰 힘이 될 수 있음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항상 든든한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