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최*짱 2011-05-23 칭찬 교보생명 목포사옥 299
지금 이 메일은 정말 진실로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몇자 적습니다. 언제나 전화하면 신속.정확한 처리는 기본이며, 어떠한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조용히 묵묵하게
자기 일에 누구보다 최선을 다하는 이선용 사원을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또한 프라자 및 지원단의 모든 사원들과도 가족같은
동료애를 발휘하여 비업무적인 일도 모두 잘 챙겨주는
정말 멋진 사원임이 분명합니다.
언제나 자기일에 최선을 다하는 이선용 사원을 보면서
항상 어딘가에 칭찬글을 올려주고 싶었는데
이렇게 여기 홈페이지 글을 올림으로 제 마음을
대신합니다.
2011-05-24 05 24 2011 10:21AM
안녕하세요, 최고짱(?) 고객님^^
고객님께서 남기신 글을 읽다보니 정말 진심이 느껴지네요. 고객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깊이 감사인사 드립니다(_._)
이선용 사원의 CS Mind도 투철하지만, 저희 직원의 노력을 알아봐 주시는 고객님과 같은 분이 계시기에 일에 보람을 느끼며, 더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게 되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요청에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아침 기상에보를 보니 한여름같은 날씨가 된다고 하네요.
자칫 더위로 인해 불쾌감이 높아질수 있으니 유의하시고, 여느때보다 상쾌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