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함이 앞서네요^^
이번사례와 같이 고객님의 일을 내일처럼 소중하게 생각하며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류*현 2011-05-13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252
안녕하세요^^
리얼코 조기철 과장님 칭찬합니다.^^
교보문고와 한스킨과 판매 문제로 의견충돌이 생겼었는데, 교보문고 입장을 한스킨에게 리얼코 조기철 과장님께서 잘 설명해주어서 입장차이가 잘 조율되었습니다.
자칫 어렵게 될 수 있는 문제를 신경써주셔서 완만히 해결된거 같아 너무도 감사한 마음에 글로남아 몇자 남깁니다.
그리고 조기철 과장님 뿐만아니라
항상 교보문고에 문제가 생길때 마다 신경써주시고
밝게 인사해주시는 리얼코 직원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
.다.^^
2011-05-16 05 16 2011 6:29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이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함이 앞서네요^^
이번사례와 같이 고객님의 일을 내일처럼 소중하게 생각하며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