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항상 변함없는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리며....행복한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노*립 2011-05-05 칭찬 201
옛말에 한가지를 보면 열을 안다고 했습니다.
전자의 글에서 소장님의 칭찬은 솔직한 마음을 잘 전달하신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제가알고있는 지인도 정말 인품이 출중하시거든요 저는 개인의 칭찬은 물론이지만 교보리얼코의 경영방침이나 직장문화가 정말 휼륭한것 같습니다.
회사의 발전과 더불어 수고하시는 모든 직원분들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011-05-06 2011-05-06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항상 변함없는 서비스로 고객님과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리며....행복한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