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금융투자협회)소장님 및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문*례 2011-05-03 칭찬 교보생명 계성원 214


안녕하세요.

저는 금융투자협회에서 연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 말 도고에 있는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전문가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금융기법 등을 위한 교육이다 보니 교육진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장비의 설치 등이 요구되는 과정이었습니다. 밤늦게 도착하여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은 표정으로 원만히 교육진행을 위해 애써주신 박종권 소장님을 비롯한 교보리얼코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다음 교육때에도 잘 부탁드려요. 또 만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1-05-03 05 3 2011 3:01PM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전문가 과정은 잘 마치셨는지요...

금융투자교육원은 교육시설인 만큼 타의 모범이 되도록 서비스에 더욱 신경쓰고 있는데,

박종권소장님 이하 직원들이 실천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 회사입장에 매우 자랑스러우며,

그것을 알아봐주시는 고객님이 계서서 더욱 힘이 납니다.

고객님의 아름다운 마음에 감사드리며,

칭찬 한마디에 우쭐하지 않고 항상 초심의 자세로 고객님과 함께하는 교보리얼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