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인천사옥 김남욱광역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

김*선 2011-04-12 칭찬 교보생명 인천사옥 206


귀사의 번창하심을 기원드립니다...
저는 교보생명 IT지원팀 김덕선이라고 합니다...
제가 4월4일 교보생명 경인본부로 부임했는데, 부임 첫날 본부장님으로 부터 지하2F 사무실에서 업무를 볼수 있도록 조치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지하2F에는 Net-Work Line 이 미설치되어 있어서 당장 6F전산실에서 지하2F까지 Net Work Line 포설을 해야 하는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데 김남욱소장님께서 바쁘신 와중에도 신속하게 해결해 주셔서 본부장님의 지시를 아주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본부장님께서도 신속한 업무처리에 많은 칭찬을 해 주셨습니다..이칭찬은 당연히 소장님이 받으셔야 하겠기에 이란을 통해서 알려드리며 소장님의 밝은 미소와 함께 친절한 업무 지원에 많은 감사함을 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1-04-13 04 13 2011 11:50AM


안녕하세요. 고객의소리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칭찬에 깊이 감사드리며,

저희의 작은 도움이 고객님의 어려움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한 마음이 앞섭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게, 그리고 정성을 다하는 교보리얼코가 되겠습니다.

고객님의 성원에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