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 리얼코 안산사옥 최영만 소장님을 칭찬합니다.

김*아 2011-02-09 칭찬 교보생명 안산사옥 215


아침부터 ATM이 망가져 이곳저곳 조치를 취해보려했지만 가장 먼저 눈깜짝할 사이에 달려와주신 리얼코 최영만 소장님께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같이 동행해주셔서 수고해주신분들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서두르고 재촉하는 저희들의 마음을 헤아려 주시고 자신의 일처럼 꼼꼼히 봐주시고 차후 문제가 발생할것 까지 배려해주셔서 정말 완벽하게! 처리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수고스러운일 마다 않으시고 싫은 내색 없으셨고, 오히려 저희에게 많은 친절과 도움을 주신 최영만 소장님과 리얼코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보안에서 이렇게 협업이 잘 이루어지니 못 할것이 없겠어요. 아침부터 ATM문제로 난감했지만 주변에 이렇게 든든한 지원군단이 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고 더 좋은 추억을 얻은 듯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1-02-09 02 9 2011 3:50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난감한 일이 잘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꼼꼼히 살피고 배려의 마음까지 잊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