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조*준 2010-11-09 칭찬 교보생명 번동사옥 286
수유고객PLAZA에 근무하는 텔러 입니다. 저희 프라자는 환경공사를 한지 좀 오래되어 조금은 칙칙한 분위기 였습니다.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있으셨던 매니져님께서 리얼코에 연락을 드렸더니 흥쾌히 등을 밝에 해주셨고요 새로 공사한것 같이 밝고 활기찬 분위기로 바뀌었습니다. 보통 부탁을 드리면 어떤한 사정이 있으니 기다려라..시간이 걸린다...이렇게 말씀하시는게 대부분인데...바로 시행해 주셔서..고객님들도 너무 좋아하십니다...항상 느껴 왔던 부분이지만 작은 부분 귀찮은 부분도 말씀드리면 즉시 개선해주시고 도와주시어 매우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불편함을 그냥 넘어가지 않고 즉시 개선해주시는 임흥규 리얼코 소장님께 감사드리고요~ 칭찬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10-11-09 11 9 2010 11:41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의 마음을 전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꼭 필요한 순간에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니 저희도 뿌듯한 마음입니다.
밝아진 환경처럼 늘 밝은 마음으로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추워진 날씨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