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타워 기술지원 전기파트 강상원님 감사합니다!

노*경 2022-11-24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710


안녕하세요~ 교보타워 입주사입니다.

오늘 20층에 저희 직원분이 멀티탭에 커피를 쏟아 한 라인 전기가 나가는 큰?! 사건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기술지원 담당자 강상원님이 금방 오셔서 처리해주셨습니다.

단순히 차단기만 올려주시는 것 뿐만이 아니라, 멀티탭을 어떻게 조치하고 사용하면 되는지 상세하게 알려주셨고 조치를 도와주셨습니다.

지난 번에도 같은 일로 요청드렸었는데 항상 밝은 모습으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12-02 2022-12-02


안녕하세요,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 입니다. 

 

교보리얼코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원의 노고에 칭찬을 해주시는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 잘 전달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