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안내데스크 직원분들 의자 사용하게 해주세요.

오*연 2022-09-14 제안(요청) 교보생명 교보타워 770


안녕하세요.
신논현 교보타워를 자주 이용하면서 1층 안내 데스크 직원 분들의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그런데 자리에 의자도 없이 항상 서서 응대하시던데.. 긴 시간 서서 응대하시는 것이 마음이 쓰입니다.
제가 cs 매뉴얼을 잘 모르지만 평소엔 앉아계시다가 고객이 다가올 때 서서 응대하면 안되는건가요? 물론 앉아서 응대하셔도 상관 없구요. 장시간 서서 일하면 건강에도 좋지 않은데, 직원분들 편의를 위해 의자를 사용하도록 해주셨으면 합니다.

친절한 교보 직원분들께 늘 감사드리며, 꼭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11-10 2022-11-10


안녕하십니까

교보리얼코 고객의 소리 담당자 입니다. 

 

저희 회사의 직원분들을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칫 직원분들이 고개를 숙이면 고객을 잘 인지 할 수 없기 때문에 기립하여 대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직 직원들의 업무환경에 대한 개선은 꾸준히 지적되어 오고 있기때문에 

직원편의를 위해서 고객님께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 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직원분들에게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