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타워 서비스 지원 칭찬합니다.

김*락 2022-03-21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573


교보타워 B동에 임차하고 있는 원테크스탑입니다.
이번 소방점검에서 노출 배관 중 소방배관이 식별 가능하도록 조치를 해야 한다는 지적을 점검 업체로부터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교보타워 시설팀에서 노출된 배관마다 붉은색으로 식별이 가능하도록 띠를 두르는 작업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문제가 발견된 이후 문제 발생 원인, 해결을 위한 조치 방안, 그리고 직접 지원까지 해결을 위한 모든 업무를 완벽하게
지원해 주셨으며 업무에 문제가 없도록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해 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2-03-21 2022-03-21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칭찬과 격려 말씀은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사로 인해 신경 많이 쓰이셨을텐데 저희가 도움이 될 수 있었다니 다행입니다.

현장에서 고객님들의 든든한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마음 써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