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1층 로비 점심시간 소음 발생 관련

황*정 2021-12-16 제안(요청)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747


안녕하세요
항상 친절하게 잘 도와주시는 안내,보안,시설 직원분들에 대해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만 어제 점심시간에 1층 로비에서 일부 단체가 큰 소리로 가요를 틀어 놓아
클라이언트와 사무실로 복귀하는 중에 불편함을 겪어 관련해서 글을 남깁니다.
오늘도 클라이언트 방문 예정인데
모든 입주사가 이용하는 공용공간임을 고려하여 추후에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관리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1-12-16 2021-12-16


안녕하세요, 고객님

교보리얼코 VOC담당자입니다.

 

우선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올려주신 소음관련 내용을 오전에 전달하였고 상황을 확인하였습니다. 

특정 단체에서 예고없는 활동으로 인해 대처가 어려웠던 점이 있었던 걸로 확인됩니다.

관련 부서에 안내하였고 해당 단체에 소음에 대한 주의를 주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고

더욱 발전하는 교보리얼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