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영등포사옥 관리 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희 2021-09-10 칭찬 교보생명 영등포사옥 544


뜨거웠던 여름, 환기한다고 창문을 좀 열어두기도 하였는데
그 사이 벌레같은 것들이 들어오면 언제나 리얼코에 도움을 요청하게 돼요.
물론 요청 드리면 벌레퇴치도 잘 해주시지만
이번에는 '영등포사옥은 공조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공기가 자체 정화되기 때문에 환기를 위하여 문을 열어둘 필요가 없다.
문을 열어두면 벌레와 더불어 먼지가 들어오기 때문에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다'
하시며 조근조근 설명을 잘 해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사원들에게도 잘 전달해서 문을 열어 환기를 하지 않아도
실내 공기는 깨끗하다~ 하는 안심을 선물하게 된 것 같습니다.

콜센터는 하루종일 상담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소음등의 이유로 근무시간에 방역활동을 하기 어렵고
업무시작 전이나 종료 후 따로 소독을 해 주셨어요.
남들보다 일찍 출근하고 남들보다 늦게 퇴근하시며 사옥 관리해 주신
리얼코 직원분들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__)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1-09-13 2021-09-13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과 격려는 현장의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저희의 도움에 감동 받으셨다는 고객님 말씀에 저희 역시 감동 받았습니다.

따뜻한 마음과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