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생명다솜이어린이집 담당 박철민 사원님 칭찬합니다!

장*연 2020-07-20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742


안녕하세요 현재 교보생명다솜이 어린이집에 근무하고 있는 교사입니다.
저희 어린이집은 목조건물이고 오래되다 보니 점점 하나둘씩 아픈 곳이 생겨 손이 정말 많이 가는데요. 그때마다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수리해주십니다. 보수할 곳이 규모가 크면 시공해주실 업체도 찾아봐주시고 함께 처리해주시기도 합니다.

교육기관 특성상 보일러나 가스, 누수 등의 문제는 갑작스럽게 방문을 요청 드려야 할 때에도 있는데 그때마다 불편한 내색 한번 안하시고 최대한 신속히 방문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는 마음입니다.

또 코로나와 전염병으로 먼저 부탁드리지 않아도 향균 필름도 부착해주시고 소독도 전층 모두 해주셨답니다. 보수 마치고 나서는 항상 어디가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처리되었고, 현재는 이렇게 보수하였다-라는 사항까지 잊지 않고 전해주십니다.

덕분에 안심하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성관 사원님 외에도 어린이집 담당해주신 직원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0-07-20 2020-07-2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아낌없는 칭찬을 전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을 기억해주시고 이렇게 감사함을 표현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저희가 더 힘을 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심하고 지내실 수 있도록 성실하고 든든한 모습으로 고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칭찬과 격려 말씀으로 함께하는 기쁨을 알게 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