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광주 중흥동 사옥관리 소장님,사원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승 2009-11-30 칭찬 교보생명 중흥동사옥 425


안녕하세요~저는 교보생명 상무고객프라자에 근무하는 오재승매니저입니다. 제가 자가사옥만 15년이상 근무하다가 자가사옥이 아닌 빌딩으로 나와서 근무한지 2년 정도 되어갑니다. 새삼 우리회사의 교보빌딩과 교보리얼코가 얼마나 좋은지를 다른 빌딩에 근무하면서 새삼 느끼게 됩니다.현재 제가 근무하는 곳은 자가사옥은 아니지만 중흥동 사옥(교보리얼코)에서 관할하고 일을 도와주십니다. 중흥동 사옥과는 거리가 30분~4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을 때마다 싫은 내색 한번 없으시고 도움을 주십니다. 중흥동 윤창현 소장님과 직원분들 꼭 칭찬부탁드립니다. 형광등교체,불편사항,화분정리까지도 손수 도와주시면서 프라자가 고객을 맞이하는 곳이라 항상 환경에 신경써야 함에도 남의 일처럼 생각하지 않으시고 필요한 것 있으시면 편히 말씀하시고 도움을 주시겠다고 할때마다 감사함이 가득합니다. 관계사이지만 항상 도움을 받아 너무 감사하고 꼭 많이 칭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교보리얼코 홧팅! 중흥동 사옥 홧팅! 교보생명 홧팅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9-11-30 11 30 2009 5:40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진심이 담긴 아낌없는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이 중흥동 빌딩 사원뿐만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사원에게도 큰 힘이 될 듯 합니다.

언제나 고객님과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노력을 이렇듯 따뜻한 마음으로 아껴주시는 고객분들이 계시기에 흘리는 땀방울이 아깝지 않네요.^^

고객님의 격려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 정성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운 날씨 건강에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