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문*별 2020-04-21 칭찬 교보생명 일산사옥 760
일산사옥에 김희조 관리소장님과
한석봉 주임님, 최승민 주임님께 항상 감사함을 느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1층 카페에서 근무를 하고
항상 저희 카페에서 도움받을 일이 많았는데
전기부터 시설까지 귀찮게도 많이 부탁드렸어요
아무래도 기계나 이래저래 문제가 생기면
바로 달려가서 도움요청할 곳이
소장님과 주임님들밖에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업무가 많아 힘드실텐데도
무슨 일이든 부탁드리면,
바로 달려와서 꼭 해결해 주시거나
해결방안도 알려주시고
나중에 꼭 확인도 해주시고
그럴때마다 진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소장님께서는
저희보다도 더 열심히 위생에 힘써주세요
건물 위생관리 힘쓰시기도 바쁘실텐데
많은 사람이 오가는 저희 카페에
오가는 손님들과 저희 직원들을 걱정하셔서
매일 아침에 저희 매장 카페트 소독도 잊지않고 꼭꼭 챙겨주시고
정말 감동이에요 ㅠ-ㅜ
무심할 수 있는 부분이고
신경써주시지 않아도 서운해 할수 없는 부분인데
작은 것 부터 놓치지 않고
하나하나 다 챙겨주셔서
매번 감사함을 느낍니다.
이렇게 칭찬의 글을 쓸수 있는 공간이 있어 너무 좋네요~
일산사옥 소장님과 주임님들 꼭꼭 칭찬해주세요^-^♡
2020-04-21 2020-04-21
안녕하세요.^^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을 기억해주시고 아낌없는 칭찬으로 좋은 에너지까지 전해주시니 저희 역시 감동 받았습니다.
코로나19 대응으로 모두가 지쳐갈 요즘, 고객님의 따뜻한 말 한마디는 큰 힘이 됩니다.
기분좋은 칭찬과 격려, 그리고 훈훈한 마음까지 전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성실하고 든든한 모습으로 늘 함께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