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이 가득 담긴 소중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따뜻한 마음과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전하고자 노력하는 저희 직원들의 정성이 잘 전해지고 있다고 생각하니 행복하고 기쁜 마음이 앞섭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말 한마디, 그리고 밝은 미소 잊지 않고 누구나 함께하고픈 공간을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가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황*희 2009-10-30 칭찬 교보생명 누문동사옥 339
안녕하세요?
저는 교보생명 CS컨설턴트 황장희과장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꼬옥 칭찬하고 싶은 곳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하는 일은 CS강의를 하는 전담강사입니다.그러다 보니 자주 교보생명의 사옥 및 외부고객사 CS교육을 위해 방문하면서 건물이나 관련 직원들을 보거나 만나게 됩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 드리자면 누문동사옥의 소장님을 비롯하여 각 한분 한분 모두가 어쩜 이렇게 내 가족같이 친절하실까요?
어느사옥이나 아침이면 주차전쟁입니다. 주차관리하시는 직원은 그 어느때보다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실겁니다. 그리고 음식물 무단 반입으로 많이 힘든것도 사실이구요..
이곳 누문동사옥의 (안전점검, 건물관리등 직원님)은 교보생명 설계사FP님들에게 지치고 힘든 어깨를 기대수 있도록 따뜻한 말씀 한마디, 그리고 힘든상황에서도 항상 밝게 응대해 주십니다.
잠깐 플라자에 방문할 것이 있어 내려 갔더니 플라자에
방문하신 모 고객님께서 극찬에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역시 교보건물을 관리하는 회사는 남달라, 건물도 깨끗하고 직원들의 서비스는 최상이네..나도 이런곳에 근무하고 싶다.. 라구요..
그런것 같습니다. 저 역시 CS강의를 진행하는 강사지만
우리 직원님을 보면서 많이 배웁니다. 그리고 반성합니다.
누문동사옥 직원 여러분 정말 사랑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우리 누문동 사옥 직원님들에게 꼬옥 칭찬해 주세요~^^
2009-10-30 10 30 2009 2:51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진심이 가득 담긴 소중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따뜻한 마음과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전하고자 노력하는 저희 직원들의 정성이 잘 전해지고 있다고 생각하니 행복하고 기쁜 마음이 앞섭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말 한마디, 그리고 밝은 미소 잊지 않고 누구나 함께하고픈 공간을 만들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한 가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