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문고 은평 롯데점

박*은 2020-01-09 칭찬 866


교보문고 직원 분에 대한 칭찬글을 여기에 작성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칭찬글을 남기고 싶어서 작성합니다.

오늘 낮에 교보문고에 방문했는데 제가 구입하려면 펜이 어떤 제품이었는지 까먹어서 헤메고 있을때 근처에 계시던 직원분께 ‘일본꺼랑 비슷하게 생긴 제품인데 한국에서 나온거’ ‘제트스트림이랑 비슷한거’ 말씀드렸는데 당연히 모르셨고 저조차도 제대로 기억이 안 나서 못 찾고 그냥 다른 제품 구매하려고 둘러보고 있는데 비슷한 펜 하나하나 전부 모아서 보여주시면서 이중에 없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솔직히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도 굉장히 황당하고 어이없는 문의이고 구매하는 저조차도 포기했는데 그렇게 거기있는 제품 전부 모아서 보여주신게 너무 감사했어요

서비스 받는 입장에서 굉장히 놀랍고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좋은 직원분이셨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경험이어서 꼭 칭찬글을 남기고 싶어져서 작성합니다

(혹시 이 글이 그 분께 전달된다면 제가 찾던 제품은 자바의 제트라인이었습니다.... 기억 못하고 너무 두루뭉실하고 황당한 질문 드려서 죄송했고 감사했습니다 :)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0-01-10 2020-01-1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관심가져주시고 방문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교보문고 은평바로드림센터는 저희 교보리얼코가 관리하는 빌딩이 아니기에 해당사원에게 직접 전달할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하지만 고객님께서 좋은 경험을 하시게 되었다니 교보 관계사로서 기쁘고 뿌듯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교보를 통해 기분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