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의 진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고객님의 기분좋은 칭찬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저희가 건네 미소에 이렇게 또 미소로 답해주시니 더 열심히, 더 정성스레 고객님께 다가갈 수 있는 힘이 생기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넉넉한 마음, 밝은미소 나누며 유쾌하고 좋은날들 함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한*욱 2009-06-16 칭찬 교보생명 목포사옥 321
저는 교보생명의 목포지원단 남악지점장입니다. 교보리얼코 목포사옥의 신재훈님을 정말로 칭찬합니다. 신재훈님은 항상 웃는 얼굴에 입주사의 요청을 성심성의껏 처리를 완벽하게 해주시는 분입니다. 올해 4월에 처음 지점장으로 부임해서 점포내 좌석이동으로 일이 많았는데도 군말없이 처리해주시고 기타 환경관련 요구사항이 많았는데 항상 밝은 미소로 처리를 해주시더군요.. 덩치도 상당히 크신데.. 미소가 너무 좋습니다. 특이 오늘(6/15일)도 저희 지점의 스팬드보드판이 오래되어서 이것도 어떻게 수리좀 해줄수 있냐고 말씀드렸더니 너무나 완벽히, 깔끔히 처리를 해주시라구요.. 마치 자신의 일인것 같이.. 항상 열심히 언제라도 입주사의 애로사항을 밝은 미소와 함께 처리해주시는 신재훈님을 적극 칭찬합니다.
2009-06-16 06 16 2009 6:45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님의 진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고객님의 기분좋은 칭찬글에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저희가 건네 미소에 이렇게 또 미소로 답해주시니 더 열심히, 더 정성스레 고객님께 다가갈 수 있는 힘이 생기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넉넉한 마음, 밝은미소 나누며 유쾌하고 좋은날들 함께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