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교보생명 사당동 유준호님 감사합니다.

조*제 2009-05-12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324


갑작스러운 고온날씨로 에어콘 가동중 물이 세어 당황하던중 사옥관리팀으로 연락을 드렷습니다

신속한 지원과 후속처리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너무 감사 합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에어컨업체로 따로 연락을 해서 처리해야하는부분인데 마다 하지 않고 처리해 주신 유준호님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매일 아침 1층 현관에서 출근 맞이를 해주시는 경비아저씨들 덕분에 즐겁게 출근하고 있습니다
아저씨들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9-05-12 05 12 2009 6:46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마운 마음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칭찬의 글을 남겨주심에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지금은 에어컨 가동이 잘 되고 있겠지요? 신속히 잘 정리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항상 정성을 다해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는 사원들의 마음이 고객님께 전해졌으리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님을 위한 값진 땀방울을 흘리는 교보리얼코가 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도록 더 환한 미소 나누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