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일처리는 잘 되셨는지요? 정말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그래도 뺑소니차량을 놓치지 않아 정말 다행입니다.
또한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글을 남겨주심에 대해서도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일만 가득한 따뜻한 봄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조*숙 2009-03-18 칭찬 교보생명 원주사옥 334
평소에도 무척 친절하시고 주차관리도 잘하시 분이셨습니다.
한편,3월6일 회사앞에 주차되어있던 제 차를 사고내고(수리비98만원) 뺑소니치는 것을 진귀용아저씨께서 잡아 주셨습니다. 아저씨 감사합니다
2009-03-18 03 18 2009 2:13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일처리는 잘 되셨는지요? 정말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그래도 뺑소니차량을 놓치지 않아 정말 다행입니다.
또한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글을 남겨주심에 대해서도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위한 지킴이 역할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일만 가득한 따뜻한 봄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