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은평 교보리얼코 여러분 고맙습니다..

이*곤 2009-02-07 칭찬 범일빌딩 345


안녕하세요.저는 은평 교보리얼코 지하1층 연신내문고에서 근무하는 이호곤입니다..저희 매장 난방에 대해서 소장님, 직원 여러분들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언제나 저희 매장에 들리셔서 불편한건 없는지 매장이 춥지는 않는지 수시로 확인해주시고, 저희 매장 전기 시설도 수시로 점검해주시면서 고쳐주시는 모습이 너무 고맙습니다. 항상 저희가 해주는것 없이 받기만 하면서 그냥 고맙다는 인사만 하고 따뜻한 커피도 못드렸는데, 이 글로 감사의 말을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저희 연신내문고 잘 부탁드립니다..그럼 화이팅 입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9-02-09 02 9 2009 11:36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진심을 담아 칭찬해 주심에 대해서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추운 겨울인만큼 난방 및 전기에 대해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는데, 큰 불편함 없으셨다면 정말 다행입니다.

따뜻한 커피 대신 더 따뜻한 마음을 이렇게 나눠주시니 이 겨울의 끝자락이 마냥 춥지만은 않네요^^

앞으로도 정성을 다하는 마음으로 연신내문고와 함께하겠습니다.

보다 희망찬 새해 만들어가시길 기원하며,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