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통신 서비스 감사드립니다.

오*민 2008-10-27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222


출근하자 마자 회사내의 전화가 불통되어. 통신사와,내부 통신관리자분들께 문의했의나 문제가 없다는 의견만 받아,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교보빌딩 통신실에 요청하였는데, 신속하게 작업을 해주셔서 업무를 원활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죄송스럽게 성함은 기억 못하지만, 와주신 두분 감사드립니다.
친절한 서비스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8-10-27 10 27 2008 1:13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듯 하네요. 깊은 감사 드립니다.

출근하자마자 전화가 불통되어 많이 불편하셨을텐데

잘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정성을 다해 더 신속하게 더 친절하게 고객님의 곁에 다가가겠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