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나*경 2008-10-14 칭찬 교보생명 일산사옥 201
교보생명FP입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일을 한다는 것이 저희들에겐 제일 중요한 조건이라 생각합니다.
혹여나 작은 불편이라도 있을까봐 늘 자발적으로 움직이시며 확인하고 처리 해 주시는 세심한 배려가 있는 직원들의 업무처리를 늘 접하면서 늦게나마 칭찬의 글을 올립니다. 휴무일에도 FP들의 교육이 있을때면 출근하시여 냉난방을 조절해 주시며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십니다. 바쁠때는 인원이 많지 않아 뛰어다니며 일을보는 직원들의 한결같은 모습을 보며 아낌없는 칭찬을 드립니다.
2008-10-15 10 15 2008 1:11P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넉넉한 마음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정성으로 다가가려는 저희를 이렇게 좋은 마음으로 바라봐주시니 힘이 납니다.^^
뛰어다니며 흘린 땀방울이 기쁨이 되어 돌아오니 뿌듯한 마음이 앞서네요.
앞으로도 정성을 다해 작은 부분에서도 큰 행복을 전할 수 있는 교보리얼코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