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강대권 대리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성 2008-07-08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625


광화문 교보빌딩 13층 제일은행에 재직중인 이진성이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옆 사무실쪽 흡연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 했지만 제대로 조치가 되지 않아 업무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항상 처리중이라는 답변만 들었지 제대로 된 처리를 해주지 않아 사실 귀사에 대한 불신만 높아 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루는 강대권 대리님께서 방문을 하시더니 틈새를 막으면 괜찮을거 같다는 답변과 함께 즉각적인 조치를 해주셨습니다.

현재는 굉장히 쾌적한 공간에서 효율적인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말로만 하는 처리가 아니라 고객의 얘기를 직접듣고 세세한 점검과 함께 신속한 처리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직원 한분의 정성으로 이제까지 쌓아왔던 불신의 벽이 허물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강대권 대리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13층 제일은행 개인신용여신부를 대표하여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긴글 마칩니다.


이진성

010-4422-8844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8-07-08 07 8 2008 6:54PM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고객님의 아낌 없는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하며, 흡연으로 인한 근무환경의 악화로 업무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셨는데, 처리가 다소 늦어졌던 점 뒤늦게 나마 사과드립니다.

말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신속한 대응을 하는 강대권 대리와 같은 직원 한분 한분이 교보리얼코의  이름을 빛내주는 것 같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칭찬은 당사자인 강대권대리 뿐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사원에게 힘이 될것입니다.

앞으로도 쾌적한 근무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항상 고객님과 함께 할 수 있는 교보리얼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