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이준호 KT연구소 소장에 대하여

최*만 2008-07-02 칭찬 329


소장님 감사합니다. 소장의 업무를 수행하시느라 바쁘실텐데 시설,경비,미화업무의질을 더욱높이시고저 퇴근시간도없이 근무하시는것을 볼때 죄송스럽고 감사한마음뿐
입니다. 업무도 중요하지만 건강도 신경쓰셨으면 합니다.
소장님의 노고에 보답하기위하여 더욱 노력하겠슴니다.
소장님 감사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8-07-02 07 2 2008 11:32AM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넉넉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칭찬의 글을 볼 때마다 마음이 참 따뜻해집니다.

불철주야 애쓰시는 많은 분들 모두모두 힘내세요.

인생에서 가장 큰 공백은 아는것과 행동하는 것 사이에 있다고 합니다.                              

아는것 뿐 아니라 앞서 행동하고 모범이 되고 계신 많은 분들이

오늘도 힘내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