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감사합니다.

오*아 2008-05-28 칭찬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394


저의가 짐을 옮기고 임시로 자리를 만드는 도중 전화가 안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외부업체를 불러야 수리해야 하는건 알고 있었지만 마땅히 연락 할곳이 없어서 통신실에 급히 도움을 요청했는데 바로 올라와서 점검을 해주셨습니다.
PC 프린터 연결도 함께 부탁드렸는데 꼼꼼히 점검하시고 복구를 해주셨습니다.
이사하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감사하다는 말도 못드린것 같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8-05-29 05 29 2008 9:46AM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사는 무사히 마치셨는지요.

저희 직원이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한 마음이 앞섭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광화문 빌딩 근무자 뿐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조직원에게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요청시 있을시 신속하고 친절한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