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든든한 여수사옥 감사합니다.

문*선 2019-02-27 칭찬 교보생명 여수사옥 780


얼마전 부터 PM님이 갑작스레 공석이예요.

그런데, 저희가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시간시간 사무실로 들어와 안부를 물어주시고

더욱 세심하게 프라자이곳저곳(정수기, 화분 등) 을 살펴주시고

시간되면 은행가자고 먼저 물어봐주시고~~~

어찌나 감사한지...

그때마다 감사하단 말씀 일일이 전하지는 못해도...

정말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이렇게 서면으로나마 전해드립니다.

모두가 계셔서.. 따뜻하게 지켜주고 계신다고 생각되어서

얼마나 든든한지 몰라요...

고맙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9-02-27 2019-02-27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현장근무자들의 노력을 기억해주시고 칭찬과 격려로 되돌려주시니 기쁘고 뿌듯할 따름입니다.

이렇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시기에 저희 모두가 더 큰 힘을 얻게 됩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 담아 든든한 모습으로 고객님과 함께 하겠습니다.

기분좋은 메세지를 전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