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남*엽 2019-01-11 칭찬 교보생명 교보타워 833
강남 교보타워에서 건물을 관리하시는 모든 분들의 친절에 감사드리지만 그 중에서도 자산관리를 담당하시는 윤과장님을 특히 더 칭찬드리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윤과장님 덕분에 1층에 약국이 생겼습니다.
교보타워 건물이 생긴지 15년이 넘었다고 들었는데 그 동안 모두가 무심코 지나친 1층 로비의 자투리 공간을 찾아내어 예쁜 약국을 설치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급하게 상비약이 필요하거나 밖에 비가 올때 건물 밖으로 나가기가 불편했는데 약국이 가까이 생기니 직원 모두가 만족하고 좋아합니다. 저도 벌써 몇 번이나 이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12월 중순에는 1층 로비에 엄청난 미술품까지 전시하셨더라구요.
코끼리 만큼 크고 아름다운 사슴 두마리가 마주보고 전시되니 교보문고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이 거대한 예술품 앞에서 웃으며 기념 사진을 찍고 건물에 활기가 돌아 마치 미술관 입구에 온 것 같습니다.
출근 할때 잠시 감상하는 사슴은 하루를 차분하게 시작 하게 해주고, 퇴근 할 때 감상하는 사슴은 업무에 지친 마음을 달래줘 퇴근길 발걸음을 가볍게 해줍니다.
항상 입주사 직원들에게 먼저 편하게 웃으며 다가와 주시고, 건물을 좀 더 편리하고 예쁘게 꾸미려고 계속 노력해 주시는 적극적인 모습에 감사드립니다.
2019-01-15 2019-01-15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정성스런 고객님의 칭찬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칭찬을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의 따뜻함 덕분에 저희 마음도 훈훈해지네요.^^
얼마나 노력했는지 관심가져주시고 이뤄낸 결과에 대해 좋아해주시고
칭찬해주시니 저희도 보람되고 뿌듯한 마음 한가득입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고 오고가는 발걸음에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칭찬과 격려로 긍정의 에너지를 전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해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