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문*선 2018-11-13 칭찬 교보생명 여수사옥 669
정철기 반장님 외.. 모두들..^^
매일아침 온화한 미소로
plaza에 오셔서 먼저 인사를 건네주시며 안부를 불어주십니다.
불편사항이 없는지 매일아침 자연스레 체크해주시고...
지난번에는 plaza 전체 등 점검교체를 해주시는데...
천장이 높아 작업이 어려운데도 언제나 방긋방긋 미소입니다.^^
저희 QPSI기간인것도 아시고 작업할 날짜 및 시간을 미리미리 체크해주시고 언제나 배려가 몸에 베여있으세요~
어제는 PLAZA 순번대기표 교체작업이 있었습니다. 오후 4시부터 밤9시까지 길게 이어지는 작업이였는데도, 저희는 든든하게 맡기고
퇴근하였습니다.
여러 협조사항들 많았을 텐데 깔끔하게 정리 후 뒷 마무리 정리까지...
오늘아침~~ 지저분할꺼라 예상했는데 너무 깔끔깔끔~~~
매번 항상 넘치게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든든한 우리들의 지킴이...
2018-11-13 2018-11-13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 좋은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정성스런 고객님의 칭찬 메세지에 함께하는 많은 직원들은 큰 힘을 얻었을 것입니다.
노력하는만큼 많은 양의 에너지가 소비되긴 하지만 이렇게 따뜻한 마음으로 되돌려 받으니
에너지도 충전되고 뿌듯한 마음도 한가득입니다.
앞으로도 여수사옥의 지킴이로서 든든하고 성실한 자세로 노력하겠습니다.
긍정의 에너지를 불어넣어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