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손*민 2018-07-30 칭찬 교보생명 주안동사옥 593
안녕하세요 저희는 인천 교보생명 8층에 임대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입니다
저희층에는 한달 20일정도 교육이 진행됨에 다수의 교육생들이 소집이 됩니다
원활하게 냉방이 진행됨에도 많은 인원이 소집이 되다보면 온도가 올라가 더워지기 일수입니다
소장님 및 직원분들이 그달 교육일정표 확인하시고 미리 오전 일찍 방문해주셔서 점검을 매일 해주십니다
냉방이 잘 유지될수 있도록 창문과 문이 열려있지 않게 점검해주시고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교육생들의 불만없이 이더운여름
교육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더운데 애씨시는 소장님과 직원분들
고생하신다고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2018-07-30 2018-07-3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기분좋은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현장의 모든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했던 저희의 노력을 알아봐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안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