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신촌사옥 신영근실장님을 칭찬합니다.

김*현 2017-11-29 칭찬 교보생명 신촌사옥 577


신촌사옥 신영근실장님을 칭찬하고 싶어 방문했습니다.
1. 서비스마인드를 철저히 무장하여 고객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고객이라 함은 방문고객, FP 임사원 등 여러부류가 있을 수 있겠지만 모든 고객에 대항 상냥한 인사, FP들의 무거운 고객선물 박스도 직접 옮겨주시고, 영하권의 추운날씨에도 손을 호호불어가며 주차엘리베이터를 직접 눌러주고 차량진입할 때까지 에스코트 해주는 고객을 최우선으로하는 모습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2. 책인감과 주인의식이 강합니다.
얼마전 차량엘리베이터 확장공사를 했습니다. 약 한달 이상 공사를 했던 것 같은데, 그날 그날의 공정을 손수 직접 확인하고 퇴근하는 모습을 보고 다음날 그런일까지 다하셔야 되냐고, 정말 일이 많네요 라고 했더니 사실은 본인일은 아닌데 큰 돈들여서 하는 확장공사인데 나중에 혹시라도 문제가 발생되면 안되기에 꼼꼼히 챙기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본인일도 아닌데 주인의시과 책임감을 갖는 모습이 우리에게도 귀감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웃는 모습이 못있고 또한 몸에서 나오는 체득화된 친절정신이 바라보는 저에게도 기쁨이 되고 있어 "신영근 실장"님을 진심으로 칭찬하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7-11-29 2017-11-29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진심이 느껴지는 칭찬 메세지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저희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조금 더 노력하고 보다 나은 모습으로 여러 고객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뿌듯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친절을 더하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 고객님들께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운 겨울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