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사울아로파호텔 금속부분노임건

이*협 2017-08-14 기타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659


다름이아니라 2016서울아로파호텔 인테리어금속부분 노임이해결안되서몃자올립니다 에스아이디라는업체가 하도급을했는데 저히근로자4명은 그밋에세일이라는업체로일하엿음 그런데 추가부분공사에 저히노일600을아직처리안되고 본사담당자에게도문의하여지만 서로미루고 이거대기업갑질하는겁니까?소액가지고 1년이넘는우리일용직근로자고통을아십니까? 하루하루힘겹게벌어먹는사람들인데 너무하십니다 제가사람데리고가서일해준것밖에업는데 그사람들은 저를노동부에고발하고 참다못하여 이런글까지씁니다 오늘해결안되면 저히4명 본사로갈예정입니다 먼저도글올렷는데 아직서로미루고 하루하루피가마릅니다 이글을보시는윗분빨리해결하십시요 인터넷과 에스엔에 저히억울한사연 올릴괴획입니다 그렇게아시며됩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7-08-14 2017-08-14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작성해주신 내용은 해당팀에 전달하였고 아래와 같은 답을 받았기에 알려드립니다.

 

「 해당팀에서는 노무자와의 계약당사자인 세일, 세일과의 계약당사자인 SID와

의견조율 및 협의를 진행하였고, 노무자의 노임에 대해 1차적 지급의무가 있는

세일의 담당자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협력업체 측과의 해결이 필요한 상황으로 계속해서 해결요청을 하고 있는 상황이며,

이러한 사정은 전화통화를 통해 설명을 드린바 있습니다.」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양해부탁드리며, 빠른 시일내에 해결되길 희망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