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욱 2017-07-10 불만 교보생명 중앙동사옥 482
입주사 관리팀장입니다.
여름철 장마시즌에 비가 오면 대기온도는 떨어지지만 그에 비해 습도가 매우 높아집니다.
이에 맞추어 여름철에는 온도가 다소 떨어지더라도 환경에 맞추어 습도 제거하기 위하여 에어콘을 가동해야 하지만 여러번 전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시정조치가 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의 근무환경은 전혀 개의치 않고 그냥 정해진 온도에 따라서만 기기를 가동하는 건물 관리자들의 업무 행정에 습도 만큼이나 기분이 매우 불쾌합니다. 온도만 체크할 것이 아니고 습도도 같이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십시요
2017-07-10 2017-07-10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일단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온습도 체크가 원활하지 못해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더워진 날씨에 보다 쾌적한 환경이 되도록 세심한 관리를 했어야 했는데
부족한 점이 발생하게 되어 저희 역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관리상의 문제로 온습도 체크가 지연된 부분에 대해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정중히 전합니다.
앞으로는 보다 편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