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박*훈 2016-11-30 칭찬 교보생명 진주사옥 522
저는 진주 교보생명빌딩 한국감정원에 근무하고있는 박지훈입니다
항상 차를 이용하여 출퇴근을 하다보니 주차장에 관심이 엄청많은 편입니다 교보생명 빌딩 주차장은 지상 주차장과 지하 주차장이 있지만 매일 출퇴근 시간에는 주차전쟁이 일어나고있습니다 그와중에 어느날부터인지 지상주차장 따로분리된 주차장의 담장이 심하게 금이 가고 곧무너질것 같이 위태위태 하길래 많져보니 많이 흔들리고 엄청 위험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그 담장 가까이에는 주차를 안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판단하기에는 담장이 곧무너져 차량파손 내지는 인명사고가 발생할수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담주 월요일 출근을 하니 담장이 깨끗하게 새 담장처럼 수리가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건물 관리하시는 분들께서 토,일요일을 이용하여 깨끗하게 수리를 하신거였습니다 항상고맙게 생각하고 있었으나 이번일을 겪고나니 더욱더 친금감이 들면서 저희 주차하는분들의 마음까지 헤아려주신다고 생각하니 너무나 감동적이었습니다 교보리얼코 직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16-12-01 2016-12-01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아낌없는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 무엇보다 안전이 중요한만큼 늘 주변을 살피고 관리하여
안전관리에 있어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희의 노력에 관심 가져주시고 칭찬글까지 전해주시니 저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고객님의 격려 말씀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욱 꼼꼼하고 세심하게 주변을 살펴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