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아이콘
태풍에 파수꾼

강*업 2007-09-16 칭찬 교보생명 진주사옥 219


저는 오늘 잔업으로 인한 진주교보빌딩 사옥에서 잔업근무를 하고있었습니다.
금일 한반도를 강타한다는 태풍으로 인한 교보빌딩 관리자님들이 전체 출근하여 비상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자연재해에 대비해 비상근무를 하는것은 당연시 여겨지나, 제가 이글을 올린것은 비상시를 대비하여 만전에 다하시는 모습을 보고 이글을 올립니다.
진주사옥관리의 총책입자 최호정님이 진주사옥 앞 대로가 빗물에 의한 도로 잠식으로 혹시나 하는 마음에 1층 경남은행 정문에 모래 주머니를 준비하여 입구를 막아 주시는등 유비무환으로 대체하는것에 대하여 글을 올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07-09-17 09 17 2007 9:23AM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아낌없는 칭찬에 깊이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진주 교보빌딩 근무자 뿐만 아니라 교보리얼코 전 임직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저희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신속하고 친절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관심에 감사의 말씀 전하며, 더욱 노력하여 큰 감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