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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장 공사로 인한 주차이동

김*정 2016-09-19 불만 교보생명 교보타워 515


오늘 아침, 오늘 B4층 주차장 공사를 하니 주차차량 이동을 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공사가 예정되어 있다면 사전에 공지를 하여야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왜 사전 공지를 하지 않았는지 담당자에 문의를 하니, 고정주차차량이라면 사전 공지를 했을 텐데 불특정다수가 이용하는 주차공간이기에 사전공지를 안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불특정다수가 이용하는 공간이라면, 더욱 적극적으로 사전에 입주사에 공지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차주가 해외 출장 중으로 차량을 당장 이동시킬 수 없는 상황에 대한 대비책을 바로 제시받지 못한 데다 담당자분의 불친절한 태도에 불만을 느꼈습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2016-09-19 2016-09-19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조금 더 세심하게 신경쓰고 배려했어야 하는데 부족하였습니다.

 

공사 전, 지하층을 주로 이용하시는 입주사에는 사전 안내를 해 드렸으나

타 입주사 및 외부 고객이 이용하시는 공용 공간을 미처 감안하지 못하고 안내를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향후에는 다수인이 사용하는 공용공간에 공사 등의 상황 발생 시 사전 안내를 보다 세심하고 철저하게

진행하여 불편함을 드리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차량 이동에 대한 안내시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서비스 품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보다 주의를 기울여 관리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불편사항이 재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 전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