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리얼코홈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칭찬, 불만, 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우 2016-08-25 칭찬 교보생명 진주사옥 362
저는 진주 교보생명 지하교육장 코칭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는 이연우입니다.
원래 교육이라는 것 자체가 무겁고 재미없는 것은 누구나가 공감하는 사항이죠...
특히 진주 빌딩은 교육장이 지하에 위치한 관계로 항상 삭막하고 딱딱한 분위기였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지하 교육장 복도 벽면에 사진작품들을 걸어두어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었습니다.
알고보니 교보리얼코 직원분들께서 사진액자를 복도벽면에 부착하여 분위기를 완전 바꾸어 버렸습니다.
덕분에 교육생들의 심적 피로감을 해소하는 동시에 교육에 임하는 집중력도 증대시킬수 있고 교육장이라는 딱딱한 이미지도 개선할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수가 있었습니다.
교보리얼코 소장님 이하 직원분들 덕분에 교보생명 빌딩에 근무하고 있다는 사실에 다시한번 자부심을 느낍니다.
교보 리얼코 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2016-08-26 2016-08-26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칭찬글을 남겨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저희의 노력에 관심 가져 주시고 이렇게 칭찬까지 더해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또한 멋진 사진들로 교육장의 분위기가 한 층 좋아졌다니 저희도 기분이 좋네요.^^
저희가 노력한만큼 고객님들께 도움이 되고 또 자부심까지 느끼신다고 말씀해주시니
힘도 나고 뿌듯한 마음 가득합니다.
앞으로도 보다 편안한 공간 속에서 생활 하실 수 있도록 매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